메뉴 건너뛰기

서울대학교 사범대 학생회

공고

안녕하세요!

 

농경제사회학부 이재민입니다.

 

2014년 서울대학교 여름농활 인원 파악 양식입니다.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시고, 늦어도 15일까지는 수합 완료해주셔서 

제게 다시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인원이 파악되어야 예산도 짤 수 있고, 다른 실무들이 진행될 수 있는 만큼

 

협조 부탁드립니다.

 

티셔츠 사이즈도 함께 조사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시 유의사항>


1. 이동 인원을 최소화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가급적(!) 전반참 후반참으로 나눠서 조사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반참 후반참 교대일은 7월 1일입니다.


2. 전반참이나 후반참 일정이 아무리 조정해도 맞지 않을 경우에 한해 개인적으로 오는 것을 허용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교통편은 마을이 배정된 후 메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3. 위와 같이 이동을 통제하는 이유는 1) 중앙농활대에서 안전과 관리를 위해 인원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함이고, 2) 학생들이       각기 다른 시간대에 수시로 이동함으로써 농민분들이 번거로워 하셨던 작년 사례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3) 들쭉날쭉한 상     주인원으로 근로에 방해가 되기 때문인만큼 최대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4. 마을당 상주 인원은 최소 10명이상으로 이는 단과대별 마을 배정시에 반영됩니다. 상주 인원이 10명이 안 되는 단위는 단과     대 범위 내에서 다른 과/반과 마을을 합쳐서 들어갈 수 있으니 작년 사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마을 배정과 관련된 세부 사항들은 최종적으로 21일 답사 이후에 결정됩니다. 따라서 상기 사항들은 21일 답사 이후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반드시 연락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