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서울대학교 사범대 학생회

세미나실 예약

 사범대학 학생회 선거시행세칙 제11조 6항에 따라 선거운동 기간인 2017년 10월 30일 18시부터 11월 13일 24시(13일에서 14일로 넘어가는 자정)까지 12동 110호의 대여 업무를 중단합니다. 해당 기간에, 해당 강의실을 예약할 경우 예약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리는 바입니다.

세미나실 이용 방법 안내


- 12동 108호(세미나실 1)
- 12동 110호(세미나실 2)
- 9동 212호A(세미나실 3)
- 9동 212호B(세미나실 4)


사용 1주일 전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그 이전에 예약할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ex. 5월 18일에 세미나실 사용 예정이라면 5월 11일부터 예약 가능)

하루 최대 이용 시간은 4시간입니다.

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2명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예약 글 작성 방식
- 제목: 개인이름(단체명)-사용목적
※ 조모임, 스터디는 반드시 대표자 이름을 제목에 써 주셔야 합니다!
(ex. 강지영-스터디, 사범대학생회-회의)
- 내용: 아래의 형식에 따라 글을 작성해주세요.

1. 개인/단체명 :
2. 사용목적 :
3. 사용자(학과/학번/이름 포함 2명 이상) :
4. 대표자 이름 및 연락처 :

사용자 작성 예시: 국어12 강지영, 역사13 이유리 …

다음의 경우 예약 글이 임의로 삭제됩니다.
1. 1주일 앞서 예약을 한 경우
2. 4시간 초과 예약을 한 경우
3. 제목, 예약 형식을 지키지 않은 경우

사용 후 깨끗하게 정리하지 않을 경우 추후 이용에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미나실이 잠겨 있을 경우 사범대 학생회실(9동 305호)에서 열쇠를 수령해가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010-4554-8205(사무국 국장 설도현)
-16.3.6. 수정
개인정보 보호(인증된 재학생만 열람 및 작성 가능)를 위하여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신청 게시글은 주기적으로 삭제됩니다.
-16.1.6. 수정12동 1층 카페 공사로 인한 대체공간을 새로 받아 이용가능한 세미나실 공간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12동 108호, 110호, 그리고 9동 212A와 B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2016.1.6. 수정)

권한이 없습니다.
위로